KLPGA 사옥 내 사무국 인테리어 설계 및 시공 공사 입찰 공고문

KLPGA 사옥 내 사무국 인테리어 설계 및 시공 공사 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진행하고자 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사업 개요

    1. 사업명 : KLPGA 사옥 내 사무실 인테리어 설계 및 시공 공사
    2. 사업목적 :
        가. KLPGA 사옥 매입에 따른 신규 사무공간 인테리어 설계 및 시공 공사 추진
        나. 사무공간의 활용도를 고려한 효율적이고 쾌적한 업무환경조성

    3. 사업방향 :
        가. KLPGA의 브랜드를 잘 나타낼 수 있는 컨셉과 디자인, 톤앤 매너 제안
        나. 임직원 사무공간, 회의실, 휴게실 등 전체 공간의 기능과 업무 처리에 최적의 환경을 구현할 수 있도록 내부 설계 및 집기/비품 배치
        다. 이용 직원의 편의를 최대한 반영하고 공간 용도에 맞는 적합한 조명 및 조도 설계 등 공간 활용 효과를 최대한 살릴 수 있는
            계획안 제시

        라. 실용성 있는 인테리어를 중시한 합리적인 가격 제안
   
    4.
사업기간 :
2023.12.01. ~ 2024.02.16.(2.5개월)


    5. 사업예산 : 10억원(VAT 포함)
      ※  사업예산은 설계비, 공사비, 사무실 집기·비품 구입비, 이사(사무실 이전에 따라 수반되는 서류, 집기·비품 등) 등 비용, 인테리어 공사          
         
후 건물 청소 비용, 각종 간접비, 이윤 등‘KLPGA 사옥 내 사무실 인테리어 설계 및 시공 공사’ 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비용이 포함 된 금액임.

      ※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간주함.
      ※ 사업예산은 공간활용계획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6. 사업대상 건물 :
구 분 내 용
사업대상 건물 위치 서울시 강동구 길동 255-2 SK라이프스타일스테이션
공사면적
(전용)
3층 : 520.37m2 (157.41평/테라스 포함)
4층 : 379.76m2 (114.87평/테라스 포함)
옥상 : 405.88m2 (122.78평)
    상기 공사 면적 외에 별도로 1층(3.2평 규모) 레이아웃공사(휴게실) 및 4층 (15평 규모) 철거 및
        
집기·비품을 지하창고 또는 1층으로 이전 공사 포함.


. 입찰 안내
    1. 입찰 개요
        가. 입찰 방법 : 제한 경쟁 입찰
        나. 계약 방법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후 협상에 의한 계약
        다. 추진 일정 :
구분 일정
입찰공고 2023.11.1.(수)
현장 설명회 2023.11.9.(목) 오후 3시
(장소 : 서울시 강동구 길동 255-2번지 4층)
- 사전 참가 신청한 회사에 한하여 참가 가능
서류접수 입찰 공고일 ~ 2023.11.24.(금) 14:00까지 제출
제안서 발표 및 평가 2023.11.29.(수)
우선 협상 대상자 개별통보
계약 체결 최종 우선협상자 선정 후 1주일 이내
    상기 일정은 협회(투어) 내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2. 참가 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않은 업체
        다. 인테리어 공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로 등록 또는 신고를 필하고, 건설산업 기본법 제9조의 규정에 의거 실내건축공사업의 등록을
              필한 서울특별시 소재 업체

             단, 전기는 전기공사 및 정보통신공사 면허보유 업체, 소방은 소방공사 면허보유업체가 시공하여야 함.
       라.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등에 의한 안전 및 보건 의무를 이행할 수있고, 제안사에서 관리하는‘안전 및 보건확보 계획서’
             제출할 수 있는 업체

       마. 입찰 공고일 기준 3년 이내에 단일 공사건의 실내건축공사로서 그 시공 금액(설계비 포함)이 10억원 이상 준공 실적이 있으며
             연평균 매출 100억원 이상인 업체

       바. 신용평가등급 BB- 이상인 업체
             - 입찰공고 마감일 기준 유효한 국내신용평가 기관의 신용평가서 등급 기준
       사. 계약보증보험 및 하자보증보험 증권을 제출할 수 있는 업체
       아. 현장설명회 참가 업체만 참가 가능하며, 입찰참가구비서류일체를 기한 내 제출한 업체
       자. 단독(공동계약 불허)계약
       차. 현재 부도상태 또는 파산이나 금융의 신용부실 상태에 있지 않은 정상적인 영업활동이 가능한 업체
       카. 입찰참가 신청 시 우리 협회(투어)의 선정방식 등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서약서)

    3. 서류 제출 방법 및 서류 안내
       가. 제출방법 : KLPGA 사무국 방문접수(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85길 13, 6층)
            ※ 방문 접수 이외는 인정하지 않으며, 대리인 접수시 신분증 지참
       나. 제출서류 :
           1) 입찰참가신청서(별지서식1) 및 구비서류* 일체
                *별지 서식에 기재된 사업자등록증 사본,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위임장 (대리인 참가시) 및 재직증명서, 신용평가등급확인서(신용
                 평가기관), 공고일 기준 3년 이내 실적증명서, 실내건축공사사업등록증 사본, 서약서, 개인(신용)정보 수집 이용 및 제공 표준동의서,
                 안전 및 보건 확보 계획서를 포함해서 입찰 참가신청서와 함께 제출

           2)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각 10부
           3) 추가 제안이 있는 경우 추가제안서 10부
          4) 가격제안서 및 가격산출 근거표(부가가치세 포함) 각 1부(별도 밀봉 제출)
          5) 제안서, 제안요약서, 제안서 설명회 발표자료, 추가제안서 내용이 담긴 USB 1본

. 기타사항 : 본 사업에 대한 사업 범위 및 층별공간 구성 제시 등 세부적인 내용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 :
- KLPGA 경영지원본부 차지해 과장(02-560-4426 / chajh@klpg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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