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경영 효율화
적절한 예산 편성
2. 탄력적 조직 운영
조직개편, 직무순환, TF 활성화 등을 통한 탄력적 조직운영
3. 부문별 경영확신
업무 프로세스, 조직문화, 고객서비스 등 부문별 경영확신
4. 스마트 환경 구축
스마트 환경 구축을 통한 정보 접근성 및 만족도 제고
1. 대회 수.상금 증대
투어별 대회 수.상금 증대를 통한 우수 선수 확보
2. 대회 운영 전무성 제고
제도 규정 정비, 경기분과위원회 교육 등 대회 운영 전문성 제고
3. 인프라 구축
인프라 구축을 통한 선수 지원 및 대회 환경 업그레이드
4. 투어 기반 강화
드림, 점프투어, 유소년 육성을 통한 투어 기반 강화
1. 해외대회 유치 및 거점 확보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한 해외 대회 유치 및 거점 확보
2. 미디어 커버리지 확대
미디어 커버리지 확대를 통한 ‘골프 한류'도모
3. 해외 우수선수 및 유망주 발굴
점진적 문호개발을 통한 해외 우수선수 및 유망주 발굴
4. 사업기반 강화
마케팅 수익모델 개발 및 업종별 파트너십 확대
1. 국내 CSR
지역별.계층별.세대별 맞춤형 나눔 활동 강화
2. 해외 CSR
현지 실정에 맞는 나눔 황동 및 네트워크 강화
3. 윤리경영 확립
윤리강령 제정, 청렴교육, 부정방지 캠페인 등 윤리 경영 기반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