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는 출산휴가 및 육아휴직으로 인한 대체 인력을
아래와 같이 채용하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 아 래 -
1. 모집개요 :
가. 모집인원 : 1명
나. 모집분야 : 일반행정(인사·사회공헌 등)
다. 모집형태 : 신입 또는 경력
2. 근무조건 :
가. 근무시간 : 09:00 ~ 18:00(주5일)
나. 고용형태 : 전일제 기간제 계약직(출산휴가 및 육아휴직 대체인력)
다. 계약기간 : 2021.07.05 ~ 2022.10.22 (1년 4개월)
라. 근무지역 : KLPGA 본사(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85길 13 송석빌딩 6층&8층)
마. 급 여 : 협회 내규에 따라 지급
바. 복리후생 : 4대 보험 및 상해보험 가입, 교육비, 교통비, 식대 등 별도지원
3. 지원자격 :
가.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예정)으로 채용예정일로부터 현업근무가 가능한 자
나. 영어 능통자 우대
다. MS Office 등 업무 툴 활용 우수자
라. 골프 및 스포츠 산업 이해도가 높은 자
마. 인사 및 사회공헌 관련 경험이 있는 자
바.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사.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아. 남자 지원자인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4. 선발전형
가. 제출서류
공통 제출 |
해당자에 한하여 제출 |
1) 입사지원 및 자기소개서(자사양식)
2) 최종학교 졸업(예정)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모집일 이후 발급분으로 제출)
3)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4) 주민등록 초본(생년월일만 표시) |
1) 기타 자격증(외국어 성적, O/A자격 등) 사본
2) 경력기술서(자사양식) 및 경력증명서
3) 국가유공자 증명서
4)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사회적배려대상자 증명서 |
※ 서류 미 제출자는 서류심사에서 제외함.
나. 심사방법 및 일정
1) 심사방법 : 서류심사 → 면접전형 → 신체검진 → 최종합격
2) 전형일정
구 분 |
일 자 |
비 고 |
서류접수 |
06월 14일(월)~06월 23일(수) |
이메일 접수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06월 25일(금) |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
면접전형 |
06월 28일(월) |
신체검진 |
06월 30일(수) |
최종합격 |
07월 01일(목) |
채용예정일 |
07월 05일(월) |
|
※ 선발 전형 일정은 회사 사정상 변경될 수 있음.
다. 접수방법: 지원서 이메일 접수(chajh@klpga.com)
1) 입사지원서는 홈페이지(klpga.com)에서 지정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2) 자사 양식의 이력서 와 자기소개서 이외 문서는 접수하지 않음.
3) 반드시 이력서에 사진 첨부
5. 유의사항
가. 모든 제출 자료는 응시원서 기재 내용과 동일하여야하며, 제출기한 내에 응시원서에 기재한 서류를
제출하지 못하거나 응시원서 내용과 상이할 경우 허위기재로 인해 입사가 취소됨.
나.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입사가 취소됨.
6. 문의
가. 접수처: 사단법인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나. 주 소: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85길 13, 송석빌딩 6층
다. 담당자: 경영지원팀 차지해 대리(02-560-4426)